skip to Main Content

광저우 핸드폰 케이스 악세서리 도매시장 난방따샤

광저우 핸드폰 케이스

광저우 핸드폰 케이스 악세서리 도매시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악세서리 관련 용품 도매

광저우 남방따샤(南方大厦)는 핸드폰 관련 악세사리 용품을 파는 곳입니다.

이 곳에 가면 핸드폰 케이스, 액정필름등 핸드폰에 관련된 모든 용품을 도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몇천 원에서 만원 선에 판매하는 핸드폰 케이스가 이곳에서는 단돈 몇백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핸드폰 케이스 장사의 마진율은 굉장히 높은 편이기에 한 때는 이 난방따샤가 크게 각광받기도 했었습니다.

난방따샤를 둘러보면 블루투스 이어폰, 셀카봉, 핸드폰 충전기, 헤드폰, 차량 거치대, 거치대, 보조배터리 같은 용품들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테이션 핸드폰 케이스

특히나 이 곳의 인기품목은 이미테이션 브랜드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보통 핸드폰 케이스가 몇 백 원에 판매되지만 가품무늬가 찍히는 순간 판매율도 좋아지고 가격도 몇 배 정도로 올라가기에 생산자나 판매자들이 선호하죠. 굉장히 판매가 잘 되는 품목 중의 하나입니다. 다만 브랜드가 있는 경우는 정식통관이 되지 않기에 배송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이 곳에서 난방따샤와 더불어 신으저우(新亚洲)국제전자상가라는 곳도 들려보면 좋습니다. 국제전자상가라고 불리는 곳이죠. 이 곳에 들어가면 최근 핸드폰에 관련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관련 사업을 하시는 분은 광저우 핸드폰 케이스 악세서리 도매시장 을 꼭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관련된 글>

광저우 의류 도매시장 스산항, 싸허

Back To Top
Search
error: Content is protected !!